学生作文网 > 作文体裁 > 游记 >

游记韩语作文3篇

时间: 小兰2 游记

  游记韩语作文1:

  어제 우리 반 친구들과 함께 수상공원에 가서 즐겁게 지냈다. 천진에 살고 잇지만 수상공원에 오랫동안 가지 못했었다. 하지만 정부가 수상공원을 재건하고 있기 때문에 호기심이 가슴에 가득했다.

  아침 8시에 출발해서 50분 쯤 지나서야 공원에 도착했다. 운이 좋게도 하늘은 구름 한 점 없이 맑게 개였다. 게다가 주말이 아니기 때무에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분위기가 딱 좋았다. 우리는 마음껏 구경하기 시작했다.

  수상공원에는 여기 저기 호수가 많다. 태양이 수면을 밝게 비춰서 눈이 아른거릴 정도로 눈부셨다. 고풍스러운 장랑에 갔을 때는 고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들었다. 길옆에 세워진 동화 속 건물들을 구경하다 보니 문득 어린 시절이 생각 났다. 공원에는 이외에도 여러 가지 많은 건축물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석가산이 인기가 가장 많았다. 친구들은 석가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우리들이 노는 모습이 예뻐보였는지 주위의 아마추어 사진 작가들이 너도나도 우리를 향해 샤터를 눌렀다. 우리는 사진에 잘 찍히기 위해 다양한 포즈를 취했는데 정말 웃겼다.

  나는 이번 여행을 통해서 자연을 느끼기도 했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기도 했다. 그래서 도시 사람들이 가끔 여행을 하면 건강에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여행에서 나는 아름다운 자연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청춘의 아름다움도 느꼈다.

  游记韩语作文2:

  제목 :제일 기억난 여행 여행 이라면 칸나다 ,호주 이런데 갈수 있을 면 참 좋은데 기회가 별로 많지안아요 .그냥 우리 근처 가까이 혀행을 한번 떠나봐요 ,느낌 도 참 좋아요 바닷도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여행 목적지이다 제가 한번 가본 적이있었습니다 .바닷이 참 아름답네요 ~!색깔을 정말 말로 표현 할수 었을 정도 예쁘고 넓기도 눈이 볼 수 없을 만큼 커요 ~~바닷에서 불러온 바람을 맞아서 정말 평생 잊지못할 거 같은 느낌을 느껴요~~~여러분도 기회가 있으면 꼭 바닷에 한번 가보세요 ~~`후회 하지 않을 거 예요 ~~

  说到旅行,如果可以去加拿大,澳大利亚那样的地方,当然很好,但是机会并不是很多。

  所以就在我们身边,比较近的地方,开始一次旅游,也可以感觉很好。

  大海,是很多人梦想的旅游目的地。我去过一次大海,特别的美

  大海的颜色,是用语言无法描绘出来的美丽,广阔的程度也是用肉眼无法看见的大~~

  感受着从海上吹来的风,真的是一生都无法忘记的感觉。如果大家有机会的话,也一点要尝试一次大海旅行。绝对不会后悔的~~

  游记韩语作文3:

  x월x일 제주도로 놀러갔다.편의점에 들려 제주 관광지도 (잘나온거 ) 이천원주고 샀다 잠시후 후해 했다 관광코스마다 무지잘나온 지도 공짜로 나눠주고 있었다 일단 섬을 해안선 따라 지도에 표시된곳을 가보기로 했다 제주시에서 한림쪽으로 용두암 이 첫코스였다 아 검은 돌 푸른 바다 다른 섬들과 차별된 한국 제일의 관광지였다중국에 왠만한 섬들은 거의가봤고근데 제주는 틀렸다티브이 매체을 통해 가끔본 용두암은 그저 그랬다그냥 제주에 푸른바다와 검은 돌이 시작을 기분좋게 한거같다용두암 관광을 마치고 한림으로 향했다 곳곳에 해안도로 정말 고물차가지고도 기분 쨰졌다 한림원에도착하니 차들이 주차장에 많이 있었다 한번 들어갔다 일인당 오천원이나 달란다 비싸네 그래도 기분이다 협재굴 도보고 분재도 보고 야자수도 보고 하와이 같았다 제주오면 한림원은 거이다보고 가는분위기다한림원맞은편에 협재해수욕장도 있었다 이제 10월이라 그냥 지나쳤다 다음은 산방굴사로 향했다 나중에 후회했지만 산방굴사 가기전 송악산 해안도로가 경치가 죽인다는 소문듯고 왜 안갔는지 하고 자책했다 산방굴사 도착 이천원내고 30분정도 투자해 절에 올라같다 이곳에서 보든 제주앞바다는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다역시 제주도는 뭔가 다른거 같다.

294802